본문 바로가기

투자/돈 아끼기

LG 유플러스 통신비 할인카드, Simple Life 하나카드

반응형

 

 

하나 빅팟카드로 한달에 통신비를 17000원씩 할인받고 있었는데, 오늘 하나카드 어플을 들어갔더니 할인이 사라져있었다 

LG유플러스 통신비 할인 끝판왕, 하나카드 LG U+ 빅팟카드

혜택이 많은 신용카드를 검색하다가 찾은 LG U+ 빅팟카드(하나카드) 다른 통신사를 쓰는 사람은 모르겠...

blog.naver.com

빅팟카드는 할인율은 높았지만 2년간만 할인을 해주는 기간제 혜택이었고, 벌써 2년이나 시간이 지났음을 실감했다

그래서 부랴부랴 다른 할인카드를 알아보게 되었다

 

제휴카드는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

전체 < 제휴카드로 할인 | LG U+

소지하고 있는 카드에 따른 다양한 할인 혜택을 안내해 드립니다. 카드에 따라 휴대폰 구매 할인, 통신요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경험해 보세요.

www.uplus.co.kr

그 중 나는 휴대폰 구매가 아닌 단순 요금 자동이체 할인만을 원했고, 전월 실적이 30만원정도 기준에서 알아보았다

내가 알아본 카드 기준으로만 작성하는 카드

 

1. LG U+ Family 하나카드

전월 실적 30만원일 경우, 1~24개월 : 통신료 25% 청구할인(월 할인한도 17000), 25개월~ : 통신료 15% 청구할인(월 할인한도 17000)이다.

현재 발급받을 수 있는 카드 중에선 가장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카드

78요금제를 사용중이라 30만원을 사용하면 빅팟카드와 동일하게 17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데 카드사는 역시 소비자보다 똑똑했다

기존 LG U+ 1Q카드, LG U+ 빅팟카드, LG U+ 빅팟 플러스 카드 소지 고객은 발급을 못하게 해두었다

만약 처음 발급받으시는 분들이라면 LG U+ Family 하나카드가 가장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다

 

 

2. LG U+ 심플라이트 KB국민카드

하나카드보단 못하지만 전월 실적 30만원일 경우, 월 12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

만약 내가 하나은행에 마이너스 통장이 없었다면 이 카드를 신청했을 것 같다

빅팟카드를 사용하시다가 차선으로 선택하시는 분들은 이 카드가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다 

 

 

3. Simple Life 하나카드 

그리고 내가 선택한 카드 ,Simple Life 하나카드

2번 심플라이트 KB카드보다 통신료 할인은 1000원 적지만, 나는 하나카드를 사용해야 금리 우대를 받을 수 있어 어쩔 수 없이 하나카드를 사용해야했다

 

이 카드의 좋은 점은 유플러스 제휴카드가 아니라 SKT,KT, LG U+는 물론 알뜰폰 사용자들도 통신비 할인을 받을 수 있다

통신비뿐만 아니라 렌탈 업체들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기에, 요금이 적어 한도가 남는 분들은 다른 렌탈까지 합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

최선은 아니지만 차선은 되는 것 같은 Simple Life 하나카드 

당분간은 이 카드로 통신요금 할인을 받고 다른 하나카드를 할인받을 수 있을 때 갈아타야겠다

 

 

반응형